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울산맛집/신정동 맛있는 마카롱가게, 마이무라(MYMURA)

by 라떼쥬 2020. 5. 28.

울산마카롱/마이무라(MYMURA)울산마카롱/신정동 맛있는 마카롱가게, 마이무라(MYMURA)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 445번길 12

 

 

 

 

영업시간 : 화,수,목,금,토 12:00~8:00

퀵가능(자세한사항은 인스타그램 참고)

http://www.instagram.com/mymura_desser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매장이용 : 테이블 없음, 테이크아웃만 가능

주차 : 골목길이라, 근처에 잠깐 주차 후
포장해가시면 됩니다!

 

 

 

 신정동 골목에 위치한 작고 아담한 가게입니다 (╹◡╹)♡

 

 

 

마카롱 쇼케이스입니다- 저는 퇴근하고 7시전에 갔는데
정말 예약 안했으면 못먹을뻔했어요(휴)
텅텅 비어있었다는...!

 

그날 사장님이 만드시는 메뉴에 따라 다르지만

라인업을 말씀해드리면..!

* 마카롱(2.0)

솔티바닐라 / 초코우유쿠크다스 / 상큼이레몬

바닐라밀크티하임 / 초코몰티져스 / 바닐라브라우니

뉴욕치즈케이크 / 로투스 / 크림브륄레

청포도크림치즈 / 돼지바 등

 

* 마쿠아즈

쑥팥콩인절미 / 흑당카푸치노

허니고르곤졸라 / 레밍턴 등

 

* 쿠키

레드벨벳쿠키 / 피칸초코칩쿠키

트리플초코칩쿠키 / 슈렉쿠키 등

 

 

 옆에 테이블 위에 올려져 있는 꼬끄 후레이크인데
너무 귀엽죠? ㅎㅎㅎ
마이무라 스티커가 다 붙여져 있었습니다( ͡° ͜ʖ ͡°)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은 없지만
내부 진열장이 우드톤이라 차분하면서 예뻤습니다

 

 

 

포장용기입니다-
4구부터 포장가능하고, 500원 추가 금액이 있네요!
6구부터는 무료입니다(╹◡╹)

 

 

 

카운터 벽쪽에도 마이무라 시그니처로 보이는
그림과 사진 조각들이 붙어있었어요-

 

 

 

 5종류를 각 2개씩 구매했습니다!
비닐백에 있는 스티커도 세련된 느낌이네요ㅎㅎㅎ

 

 

 

 (선물한거라 전체는 먹어보지 못했구요ㅠ_ㅠ)
뉴욕치즈 케이크(왼쪽) : 크림치즈맛이 강한 부드러운 맛
크림브륄레(오른쪽) : 버터맛이 느껴지는 고소한 맛

결론은 너무 맛있다입니다 !!! ㅠ_ㅠ
한 번 가고 정말 나중에 다시 기억나서 가는 곳이
찐맛집인거 아시죠? ㅋㅋㅋ

 

 

이건 흑임자 마쿠아즈 입니다!
마쿠아즈는 마카롱 + 다쿠아즈 라네요
마카롱의 쫀득함과 다쿠아즈의 폭신한 느낌이 합쳐져
있다고 사장님 인스타에 잘 적혀 있습니다 ٩( 'ω' )و

 

 

 

 반을 갈라보니 느낌 오시죠?

마카롱의 쫀득함이 가득한 것을 찾으시는 분은

마카롱만 드시길 추천!

폭신하다고? 무슨 맛일까..호기심이 간다 하시는 분은

마쿠아즈 추천! 입니다

흑임자 맛은 강하지 않았지만,
마쿠아즈는 식감이 재밌는 디저트였습니다ㅎㅎㅎ

 

 

신정동에 요즘 예쁘고 맛잇는 가게들이 많이
입점하는 것 같습니다-
기회되시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길 추천합니다 ʕ•ᴥ•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