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어*

울산카페/맑은 날 가면 더 예쁜 카페, 그로운(grown)

by 라떼쥬 2020. 5. 26.

울산카페/맑은 날 가면 더 예쁜 카페, 그로운(grown)

 

안녕하세요 라떼쥬입니다 :)
오늘은 울산 정자에 위치한 카페 그로운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위치 : 울산 북구 정자 8길 9

 

 

대게 직판장 뒤쪽 골목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 영업시간 : 평일 12:00~20:00 / 화요일 휴무

(변동사항은 아래 인스타그램 참고)

https://www.instagram.com/cafegrown/

 

* 주차 : 근처 남정자 경로당에 주차 추천!

 

 

 

 

카페 외관입니다-

작은 간판과 함께 맑은 날 사진으로 담으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grown의 의미는 아시겠지만

'다 큰, 장성한, 어른이 된'이라는 의미인데

(음.... 그렇고요 그다음)

(요즘 트렌드는 미니 간판이 유행인 것 같네요-

간판이 작든 크든 결국 우리는 SNS와 입소문으로

카페를 찾아가니까요ㅋㅋㅋ)

 

 

실내에 있는 테이블 및 독특한 조명도 눈에 띄고요-

창밖의 대나무가 왠지 느낌 있죠ㅎㅎ

카페가 좁은 편은 아니지만

투명한 의자, 큰 거울을 배치하니까

더 넓어 보이는 느낌이더라고요-

 

 

우드톤 테이블에 차분하면서도 색감 있는 의자를 놓아

세련된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튀지 않으면서도 뭔가 조화로운

그런 분위기 아시죠?ㅎㅎ

 

 

안에서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고요-

카페 통유리로 마당이 보이는 뷰라

차분하고 싱그러운 느낌입니다ㅎㅎ

(안에 놓여있는 꽃은 조화입니다 ^^;)

 

<샌드위치 / 사이드 메뉴 >

(브런치를 드실 분들을 위해 알려드릴게요!)

치아바타 : 치아바타+렌치 드레싱+야채+햄+치즈

바게트 : 바게트+바질 페스토+햄+치즈+파마산 치즈

그로운 피자 : 바게트+토마토 페스토+야채+모차렐라/체다치즈 

누텔라 크런치 베이글 / 크림치즈 베이글

 

'치아바타 샌드위치'

치아바타 빵+에멘탈 치즈+새싹채소+
햄+토마토+소스(랜치?)

들어가 있고요-

샌드위치가 깔끔하게 맛있는 느낌입니다

다채로운 맛은 아니고, 그렇다고 집에서 먹어본

익숙한 맛은 또 아니더라고요-

이게 바로 외식하는 이유일까요?ㅎㅎㅎ

 

 

치아바타 샌드위치 또 주문!

다른 날은 사이드 과일이 오렌지였습니다ㅎㅎㅎ

깔끔한 렌치(?) 맛이 느껴지는 샌드위치-

아이스 라떼도 샌드위치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마당 풍경

흐렸다가 맑아진 날이라 하늘에 구름이 꽤 많았어요-

마당에는 사장님이 물을 뿌려서 젖어있었는데

뭔가 자연 속에 있는 듯한 싱그러운

그런 느낌 아시죠?ㅎㅎ

 

마당에 있었던 튤립인데요-

예쁜 꽃을 보니까 괜스레 또 기분도 좋고ㅎㅎ

꽃을 보면서 조금이나마 힐링도 하고-

마당 한편에 있는 작은 꽃밭을 가꾸시더라고요!

 

 

맑은 날은 밖에 있는 테이블에서
잠시 앉았다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기분전환 겸 도심에 없는 밝은 분위기의 카페도
한 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