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투어*

울산카페/아늑하고 베이커리가 있는 성안동 카페, 협정

by 라떼쥬 2020. 6. 2.


울산카페/아늑하고 베이커리가 있는 성안동 카페, 협정

 

안녕하세요, 라떼쥬입니다 :)

오늘은 울산 성안동에 위치한 '협정'이라는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위치 : 울산 중구 성안6길 8 코너 자리 주택

 

 

* 영업시간 : 매일 09:00~23:00 연중무휴

(빵 굽는 시간 07:00~12:00)

(빵 나오는 시간 10:00)

http://www.instagram.com/hyupjung

* 주차 : 카페 옆의, 원룸 옆에 위치!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귀여운 생쥐 그림이 간판으로 걸려있는 카페입니다

카페 전체 벽면이 예쁜 갈색 벽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작은 대문을 통해서 들어가면 카페 입구의 문이 나옵니다

카페 입구가 다른 곳처럼 훤하게 드러나있지 않지만

조심스레? 혹은 벌컥?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ㅋㅋ

 

 

들어가기 전 외부도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벽 앞에 화분이 정말 빼곡하게 많이 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다 가꾸시는 화분이겠죠?ㅎㅎ

 

 

주차 공간을 앞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카페 옆, 원룸 옆! 에 위치해 있습니다

협정 주차장 간판도 보이구요-

 

 

무엇보다도 진하게 칠해진 주황색의 드럼통이

눈에 딱 들어오는데 협정의 시그니처인

생쥐가 딱! 그려져있더라구요

주차공간은 5~6대 주차 가능해 보였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려니 영업시간이 문 앞에

정확하게 적혀 있더라구요

요즘엔 늦게까지 하는 카페가 많지 않은데

밤 11시까지면 정말 늦게까지 운영된다고 생각합니다 :)

 

 

협정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사장님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보면 메뉴를 개발하시고

계속해서 추가하시는 것 같습니다ㅎㅎ

 

 

원두 타입도 무려 3가지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해도 뭔가 3가지 맛 중에

고를 수 있다고 생각하니

저는 왠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맥주, 마카롱, 케이크 보이네요

커피와 디저트만 먹었는데 저도 이번에 맥주가 있었던 건

처음 알았던 사실이네요 ^^;;

 

 

앤티크풍의 진열장이 예쁘죠?ㅎㅎ

빵 개수가 많진 않지만 빵 종류는 적은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패스츄리, 크로아상, 마들렌, 브라우니, 파운드케이크, 번 등

그릇은 작지만 종류가 저는 많아보이더라구요!

크로아상도 생크림이나 모카는 흔하지 않고,

로투스 마들렌 저만 처음 보나요~? *.*

새로운 베이커리가 많아 호기심을 자극하네요ㅎㅎ

 

 

다람쥐 파이는 무슨 맛일까요?ㅋㅋ

이름도 맛도 상상이 안 가는데 다음번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일하다 외출하고 잠깐 들린 터라

내부는 다 담지 못했습니다만ㅠㅠ 

빈백 소파도 있고, 앤티크한 테이블이 놓여져 있는 곳도 있고

위층도 앤티크한 분위기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저는 단호박 사브레 촉촉 초코칩 쿠키를 샀습니다

단호박 사브레 해바라기씨가 하나씩 박혀 있었구요

귀엽고 적당히 바삭하고 단호박맛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같이 먹은 분들도 다 맛있다하더라구요!

촉촉 초코칩 쿠키정말 당 떨어질 때!

달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케이 하실 수 있는 그런 맛이었습니다ㅎㅎ

 

+++

1. 앤티크한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

2. 새로운, 맛보지 못한 베이커리를 즐기고 싶으신 분,

3. 다양한 원두 타입의 커피를 선택하고 싶으신 분,

4.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협정'을 추천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