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운동*

다이어트 음료/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오리지널, 프로틴 후기!

by 라떼쥬 2020. 6. 8.

다이어트 음료/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오리지널, 프로틴 후기!


안녕하세요, 라떼쥬입니다 :) 오늘은 다이어트를 한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저칼로리 식물성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3종 세트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지 않는 분들도 사실 편의점 음료 코너에 가면 놓여있어서 보실 수 있는데요, 생각보다 종류와 맛이 다양해서 인터넷에서는 폭넓은 종류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후기에 앞서 아몬드브리즈의 '아몬드'에 대해서 건강상식 알려드리고 후기로 이어 말씀드릴게요.

* 아몬드는? 견과류의 한 종류. 일상적으로 견과류로 여기며, 보통은 굽거나 볶는 것을 먹는데 특유의 고소한 향과 맛이 일품이다.

* 생산지? 미국 혼자서 전 세계 아몬드의 무려 80%를 생산할 정도로 미국산 아몬드는 양이 많고 질도 좋다. 그 미국 아몬드 중에서 또 80%는 캘리포니아산이라고 한다.

* 아몬드의 영양? 세계 10대 푸드이며 탄수화물 함량은 낮은 편이다. 글루텐이 들어 있지 않아 알러지가 있는 경우 대신 섭취가 가능하다. 게다가 비타민 E 함량이 상당히 높고 불포화 지방산 역시 넉넉하며 철분과 칼슘도 풍부하다. 항산화물질로 각광받는 폴리페놀 역시 많이 들어 있는데, 웬만한 과일이나 야채 뺨치게 많이 들었다. 단백질 함량도 100g당 16g 이상으로 웬만한 고기에 근접할 정도로 대단히 우월한 편이다. 지방 함량은 54g이라, 하루에 20알 미만으로 섭취하면 식이섬유까지 풍부해서 변비도 없어지며 단백질과 비타민도 풍부하기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망간도 풍부해서 칼슘과 비타민E도 풍부하여 생리통 통증 완화 및 생식기 기능 저하를 예방하는 데 도움된다. 그리고 리보플라빈 성분이 풍부해 뇌에 도움이 되어 학습능력 향상 및 치매예방에 도움되므로 하루 적정량을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다.

* 아몬드밀크(ex.아몬드브리즈)가 좋은 이유? 일단 열량이 우유보다 낮으며, 유당을 포함하지 않으므로 유당불내증이 있는 사람에게는 큰 도움이 된다. 포화지방산은 훨씬 낮으며 불포화 지방산은 많이 들었다.

(*포화지방산 :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 동물성 지방 소위 나쁜 지방)

(*불포화지방산 : 콜레스테롤 수치를 떨어뜨려 혈액순환을 돕고 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소위 착한 지방)

(*유당불내증 : 유당(특히 우유)이 많은 음식을 먹으면 배가 부글부글거리거나 설사 또는 가스를 배출하는 것을 말함)

(출처 : 나무위키)

 

서론이 많이 길었죠? 바로 사진과 함께 아몬드브리즈 보여드릴게요^_^!!

 

 

다신샵에서 혼합 3종으로 구성된 박스를 구입했습니다.

각 190ml이고, 스트로가 뒷면에 부착된 상품입니다.

칼로리가 낮은 순서대로 언스위트<오리지널<프로틴 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언스위트 / 오리지널 / 프로틴

 

특이점과 단맛을 별(★,5개 기준)로 표시해보겠습니다.

언스위트 : 설탕X , 아몬드액 95%, 단맛★

오리지널 : 설탕O, 아몬드액 95%, 단맛 ★★☆

프로틴 : 설탕O, 아몬드액 90%, 아몬드 단백 분말,

완두 단백 분말, 고올레인산해바라기유, 단맛 ★★★

 

언스위트 / 오리지널 / 프로틴

 

세 가지를 비교해서 특이점만 알려드릴게요!

언스위트 : 35kcal, 탄수화물이 낮은 편, 당류 0에 가까움

오리지널 : 45kcal, 당류 4.5g

프로틴 : 65kcal, 당류 5g, 지방, 단백질, 마그네슘이 세 제품 중 높음

 

+++

맛있는 우유, 색소나 시럽이 들어간 우유, 커피가 들어간 라떼를 끊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프로틴으로 시작해서, 오리지널, 언스위트로 차례차례 시도하며 드시길 바랄게요. 실온에 보관 가능하고 또 시원하게 드시면 더 잘 드실 수 있지만, 달달한 것만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익숙지 않는 싱거운 맛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건강한 간식과 함께 곁들여서 아몬드브리즈를 시도해 보시다 보면 나중에는 굳이 높은 칼로리의 우유, 배가 부글부글 거리는 우유를 먹고 싶지 않다는 마음이 들거라 생각합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운동이 어렵다면 식습관 먼저 조금씩 개선해 보는 게 어떨까요?ㅎㅎ

아몬드에 대한 건강지식과 함께 건강한 음료로 건강관리하시길 바랄게요!

아래 다신샵에서 제가 구매했던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

http://dshop.dietshin.com/goods/view.asp?g=11155

다이어트신 - 다신샵

아몬드브리즈 5종

dshop.dietshin.com